하나님이 보호하사 대한민국 만세

19년12월24일 하나님 말씀 먹고 살기를 원 합니다.

히요근 2019. 12. 24. 03:10

대한 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자유민주주의

https://youtu.be/3qfPaPdlZ30


https://youtu.be/9AJSVgjZywY   전광훈과 선 긋는 홍준표...한국당에는 쓴소리


19-12-24 전광훈 "하나님으로부터 '대한민국 망한다' 성령받아"

전광훈 목사(한국기독교총연합회 회장)23일 정치에 관여하게 된 이유에 대해 "기도를 하는데 어느날 하나님으로부터 대한민국이 망한다는 짧은 성령을 받게됐다"고 밝혔다.

전 목사는 이날 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국민통합연대' 공식 출범식에서 축사를 통해 "너 그거 안하면 나라가 망하게 생겼다고 해서 할 수 없이 한기총 대표 회장이 됐다"면서 이렇게 말했다.

국민통합연대 출범식 축사..이재오·홍준표·전여옥 등 친이·비박계 참여
"대통령, 이대로 가다간 낮은단계 연방제 찍고 으로 갈 것"

전광훈 목사(한국기독교총연합회 회장) 2019.11.20/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이형진 기자 = 전광훈 목사(한국기독교총연합회 회장)23일 정치에 관여하게 된 이유에 대해 "기도를 하는데 어느날 하나님으로부터 대한민국이 망한다는 짧은 성령을 받게됐다"고 밝혔다.

전 목사는 이날 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국민통합연대' 공식 출범식에서 축사를 통해 "너 그거 안하면 나라가 망하게 생겼다고 해서 할 수 없이 한기총 대표 회장이 됐다"면서 이렇게 말했다.

국민통합연대는 친이계와 비박계 보수인사들이 주축이 된 시민단체로 이날 각계 인사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대회를 열었다.

전 목사는 "일개 목사가 기도하다 받는 충동을 다 현실이라고 하기엔 신비주의에 가까우니까 제가 확인하기 시작했다""이재오 전 의원(국민통합연대 창립준비위원장),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와 전문가를 찾아가 물어보니 다 (나라가 망하게 된 것이) 맞는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전 목사는 "대한민국이 이대로 가다간 문재인 대통령이 내년 415일 총선에서 원하는 의석 200석을 만들어 평화헌법으로 개헌해 낮은 단계 연방제 찍고 북한으로 가려는 의도(대로 될 것)"이라며 "이것을 국민들이 다 알아차린 것"이라고 주장했다.

https://youtu.be/ETWRkL6-HbQ   [뉴있저] 임시국회 회기결정의 건...한국당 반발 속 본회의 통과 / Y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