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보호하사 대한민국 만세

19년12월14일 빛과 어둠

히요근 2019. 12. 14. 00:04

https://youtu.be/sNPourCMIfc   https://youtu.be/ilRXRfP4PVE

https://youtu.be/_7A5G95CZzE 

https://youtu.be/w5WZCmdTq-o 12월 13일 6시 펜앤뉴스

https://youtu.be/jHZNTzYeEf심재철 묘수에, 문희상 당했다 (진성호의 직설)

 

https://youtu.be/j_OgTUhB5n8    (현장취재) 국회 난리났다!!! 황교안, 총력투쟁! 문희상 OUT!!! / 신의한수 19.12.13

2019/12/14() 조경우 목사의 꿈 1 김동길

감리교의 목사 조경우는 서울에 있는 수표교회에서 여러 해 집무하였다. 내가 다니던 어느 교회의 아침 예배에 그가 설교를 한 적이 있었다. 그날 설교의 제목이 "사람의 꿈과 하나님의 계획"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내 기억이 정확하다고 하기는 어렵다.

그는 감리교 신학교 학생이었을 때 다음과 같은 꿈을 꾼 적이 있었다고 한다. 언젠가 이층 벽돌집을 짓고 그 둘레에는 탱자나무를 심어 울타리를 삼고 아름다운 여인을 아내로 맞아 아들 셋, 딸 둘을 낳아, 아들 하나는 목사를 만들고 딸 하나는 기업가 집안에 시집을 보내고 싶다는 세속적인 꿈이었다고 한다.

그러나 조 목사는 양옥집은커녕 셋집을 얻기도 어려워 단란한 가정생활을 이루기 어려웠고 그 자신은 일제하에 사상범으로 몰려 유치장 신세를 질 수밖에 없는 날이 많았다. 꿈이 다 이루어지기는 고사하고 가난에 쫓기며 살았는데 뜻대로 된 것은 오직 한 가지, 아들 셋, 딸 둘을 낳은 것이었다.

그러나 아이들이 아버지의 뜻대로 되어준 것은 아니었다. 아들 하나는 6,25사변 때 목숨을 잃었고, 아들 하나는 배재학당에 다녔는데 한번은 담임선생이 불러서 학교에 찾아갔더니 그의 아들은 품행도 단정하고 공부도 잘하지만 눈이 약간 사시라서 아이들이 사팔뜨기, 사팔뜨기라고 놀리기 때문에 좀 괴로울 것이라고 하였다.(이 이야기는 내일 계속될 것이니 기다리시라)


 https://youtu.be/XTIhhzfTius

 6.25 전쟁에서 가장 치열했던 '가평 전투'를 아십니까? 배수진을 친 캐나다군의 무서운 전투력 (김홍기 목사, Ph.D., D.Min.) 2018. 1. 9.

https://youtu.be/hsb6xjisI_g LG그룹 구자경 명예회장 별세...향년 94세 / YTN

https://youtu.be/QJZ2Vx6vca8 

https://youtu.be/YEuZWVe4SCc

https://youtu.be/aqshQPqndM

https://youtu.be/FpSxWTh8sYs  생방송] 1214 검찰개혁/공수처설치/천만조국 촛불문화제 (주최. 개국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