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과 성경공부

17년12월10일 새벽 하나님께서 택하신 곳(용산교회)

히요근 2017. 12. 10. 06:00

창조주 아버지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내 믿음 가지고 텍하신 곳 용산교회에서

하나님을 찬양하며 회개의 기도를 드리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17-12-10 퍼온 글(포스팅) 주일 예배 대표기도 문 정리 중

천지 만물과 저희를 지으시고 선하신 뜻대로 다스려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 을 찬양하고 영광과 존귀와 찬송을 드립니다. 오늘도 영광 받으실 하나님께 나와 예배를 통하여 감사와 찬양과 기도와 헌신을 드리오니, 우리의 몸이 산 제물이 되게 하셔서 온전히 감사를 드려지게 하옵소서. 예배를 온전히 받으실 주님께서 홀로 영광 받으시옵소서. 오늘 예배를 온전히 성령께서 주장하셔서 주께서 영광 받으시고 우리를 인도해 주시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한 주간 동안 살면서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려고 하면서도 몸과 행동은 세상에 쏠리어 하나님 보기에 부끄러운 세상의 정욕과 나만의 욕심을 따라 살아온 것, 육신이 연약하고 믿음이 부족하여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지 못하고 여러 가지로 범한 죄와 허물이 많이 있습니다. 참회하오니 용서하여 주시길 원합니다,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보혈로 깨끗함을 씻어 주시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 나라 대한민국을 불쌍히 여기사 지켜 주시옵소서. 나라와 백성이 하나님을 경외하며 하나님 말씀을 두려워하게 하시고 하나님을 믿는 믿음 안에서 기초를 든든히 하게 하시옵소서. 나라가 민주주의를 표방하면서 잘못된 동성애 법 등을 추방하소서 우리나라는 중국, 일본, 러시아 등에 우겨 삼을 당하고 있습니다. 한 민족이 남과 북으로 갈라진 민족을 불쌍히 여겨주시옵소서. 북한의 어리석은 자는 하나님이 없다고 하며 예수님을 대적하며 핵을 만들고 로켓을 발사하여 세계가 주목하고 있습니다. 김일성 김 정일 김 정은이 악을 행하고 있는 북한을 기억하옵소서! 사드 미사일 방어체제 배치문제로 중국에게도 공격을 당하고 있습니다. 작은 나라라고 얕잡아 보고 경제적인 보복을 하면서 위협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대적하고 주의 말씀을 전하는 선교사들을 추방하며 억압하고 예수님을 믿는 자들을 박해하며 지상 최대의 우상을 섬기는 나라입니다. 그리하여 남한의 평화를 위협합니다.

이제 유엔을 통하여 세계가 북한을 통제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복음으로 주님의 사랑으로 하나 되게 하여주소서! 고난과 역경만을 거듭해온 이 역사를 하나님께서 주관하시고 다시는 이 땅에 고난과 분쟁이 없게 하시고 남과 북으로 갈라진 이 땅을 하루 빨리 통일 시켜 주셔서 이 민족에게 응어리진 원한을 풀어 주시옵소서. 착취와 억압의 어둠 속에서 신음하는 북한 동포들을 하나님께서 위로해 주시고 믿는 동포들의 간구를 외면하지 마옵소서! 저희들의 기도를 듣고 도와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주예 수님의 몸 된 교회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교회의 지도자들이 살아계신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모습이 보이지 않고 교회를 분열시키며 하나님의 이름을 망령되게 하고 있으니 저들을 불쌍히 여겨 주시옵소서. 이단들과 보이지 않는 영적 싸움을 하는 시대입니다. 이슬람이 몰려옵니다. 88올림픽을 기회로 나라가 이방 종교로 혼탁해지더니 이제는 무슬림의 물질로 인하여 또 다시 할라 식품을 만들려고 하는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주여! 오직 막아 주실 이는 주님뿐 입니다. 우리의 답답함과 기도를 응답하사 이슬람이 득세하지 못하게 하옵소서!

저희들의 교회를 주님의 크신 뜻이 계셔서 1957년 용산 교회를 세워 주시고 성도들을 지켜주심을 감사합니다. 죽어 가는 많은 심령들에게 복음의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도와주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이 시간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에게 신령한 능력과 성령으로 충만케 하시옵소서. 그리하여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의 영광 만 드러나게 하여 주옵소서.

예배하는 모든 성도들을 위하여 간구하옵니다. 이 시간 온 마음과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게 하시고, 육신의 병으로 고통당하는 성도들에게 건강과 힘을 주시고, 믿음이 부족한 성도에게는 믿음의 은사를 더하여 굳세고 담대한 믿음을 주옵소서. 여러 가지 문제를 안고 나온 성도들도 있사오니 이 시간 다 해결 받고 기쁨을 얻으며 주의 은혜를 체험하는 시간 되게 하시옵소서.

여러 가지 사정이 있어 예배에 함께 참여치 못한 사랑하는 성도들을 기억하시고 그들이 어디에 있든지 기억하옵소서! 병중에 입원한 성도들과 나라의 부름 받은 성도들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하는 이들을 돌아보시옵소서! 있는 그곳에서 주님께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이 시간 저희들이 하나님과 신령한 교제를 갖게 하시고, 진실 된 마음을 주사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게 하시옵소서. 찬양으로 영광 돌리는 찬양을 받아 주옵소서!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우리의 일용할 양식을 구하는 민족은 굶지 않는다고 하셨으니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의 생활로 주님께 영광 돌리며 주의 복음을 위해 살겠으니 육신의 강건함과 영혼에 힘주시고 길을 열어주시고 성도들의 번성하는 복과 지경을 넓혀주셔서 직장과 사업장과 가정에 복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물질을 통하여 장자로 세웠건만 깨닫지 못하고 썩어질 물질을 쌓아놓고 그것을 하나님처럼 섬기는 무리들이 있습니다. 주의 한 지체인 주의 교회들이 한쪽은 너무 부하여 교회가 물질로 인하여 분쟁이 생기고 작은 교회는 없어서 굶고 있습니다. 천국에 가져가지 못하고 육신으로 있을 때 사용하라고 허락한 불의한 물질로 서로 섬기라고 하셨으니 많은 곳에서 작은 곳으로 흐르게 하옵소서!

성도들이 하나님과 날마다 시간마다 동행하는 복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과 은밀한 교제를 나누게 하시며 은혜 나누는 복된 시간을 허락해 주시옵소서. 선교사님들을 기억하옵소서! 해외에서 주의 복음을 위하여 세상의 즐거움과 가족들의 편안함을 버리고 오직 주의 복음을 위하여 살고 있으니 필요를 채우시고 가족과 자녀들 문제와 안전을 보장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예배를 할 수 있게 장소를 허락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의 예배를 성령께서 주관하시길 원하오며 생명의 빛 되신 우리의 영혼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https://youtu.be/M0F2mQNRKUI(변인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