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보호하사 대한민국 만세

19년12월31일 때 늦은 후회 오직 하나님 만

히요근 2019. 12. 31. 00:08

 

https://youtu.be/v4puoLwE-9w   김동길TV-131화] 광주천도를 생각한다 김동길TV  https://youtu.be/mVz7uGvL8Q8

공산주의가 칼 막스에 의해서 이 세상에 던져졌을 때 전세계 지식인들이 ‘과연 그러하니라’ 열광했습니다. 지상낙원이 올 거라고 열광했어요. 그렇게만 하면 지상낙원이 올거야! 모든 이들이 동일하게 일하고 동일하게 나눠 갖는데 왜 지상낙원이 안와 와야지 공산주의자들이 놓친게 뭐에요? 인간들의 죄성입니다. 인간들은 자기의 유익이 보장되지 않으면 절대 열심히 일을 하지 않아요. 그리고 자기의 유익을 위해 자기의 자랑과 인기를 위해 또다른 계급을 만들어 내드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 공산주의는 과연 그러하니라에서 1억 명의 무고한 자들의 희생 

2019/12/31() 태어나지 말아라 김동길

일제 시대에 일본의 군국주의가 국민들 사이에 퍼트린 표어 하나가 있었다. “많이 낳아서 숫자를 늘려라가 바로 그 표어였다. 전쟁에 나가면 돌아오지 못하는 사람이 많으니 아이를 많이 낳아야 한다는 결론이었다. 일본은 전쟁 때문에 많은 젊은 남자들을 잃어버렸다. 일시적으로는 일본 인구가 감소하였을 것이다.

그러나 해방이 되고 대한민국이 출범한 뒤에는 아이를 많이 낳지 않는 것이 권장할만한 일로 여겨졌음인지 그 당시의 표어는 둘만 낳아 잘 키우자였던 것으로 기억된다. 요새는 아이를 낳겠다는 젊은 내외가 가뭄에 콩 나듯 아이가 하도 드물어서 대한민국 인구의 미래가 걱정스럽다고 한다.

그러나 한편 산아 제한을 하라고 해도 안 되는 땅이 아프리카 지역, 아랍 국가, 동남아 지역이다. 지금은 이미 세계 인구가 75억 명이 되었다 하는데 잘 사는 나라의 인구는 급격하게 줄고 발전도상국의 인구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솔직히 말해서 이 험난한 세계의 현실을 직시하면서 젊은이들에게 아이를 낳아 키워보라고 권면하기가 거북스럽다. 내 생각은 이래라저래라 하지 말고 자연의 추세에 맡겨 이 시련의 한때를 이겨내자는 부탁 밖에는 할 말이 없다.

원효 대사가 태어나지 말아라, 죽는 일이 고통스럽다. 죽지 말아라. 다시 태어나기 어렵다라 가르친 말이 새삼 가슴에 와 닿는다.

19-12-30 국회는 이날 오후 본회의에서 '4+1'(더불어민주당· 바른미래당·정의당·민주평화당+대안신당)이 공동으로 마련한 공수처 법안 수정안을 자유한국당이 퇴장한 가운데 가결 처리했다. 법안은 재석 177명 중 찬성 160, 반대 14, 기권 3명으로 의결됐다.

인권탄압 김동철 금태섭 공수처 법 반대하니 친문 홍위병들 문자 폭탄 아 무서운 세상 독사의 세끼들 성경에 주사파들 성경 좀 공부하세요. 하나님의 대적자 주사파는 북한으로


공산주의가 칼 막스에 의해서 이 세상에 던져졌을 때 전세계 지식인들이 ‘과연 그러하니라’ 열광했습니다. 지상낙원이 올 거라고 열광했어요. 그렇게만 하면 지상낙원이 올거야! 모든 이들이 동일하게 일하고 동일하게 나눠 갖는데 왜 지상낙원이 안와 와야지 공산주의자들이 놓친게 뭐에요? 인간들의 죄성입니다. 인간들은 자기의 유익이 보장되지 않으면 절대 열심히 일을 하지 않아요. 그리고 자기의 유익을 위해 자기의 자랑과 인기를 위해 또다른 계급을 만들어 내드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 공산주의는 과연 그러하니라에서 1억 명의 무고한 자들의 희생   역사교육 나선 교사 - 육진경 선생님 (펜앤초대석; 191230)

 펜앤드마이크TV             

https://youtu.be/YD2iGWme2Zc  광야교회 전광훈 목사를 만나다 (펜앤현장 ; 12월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