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금지법 개헌 반대 18-2-19 펌(1)
인권 인권하는 차별금지법은 나라의 미래가 없습니다.
[종교 탄압, 종교의 자유 억압] 게시판
♣출애굽기 23:2
다수를 따라 악을 행하지 말며, 송사에 다수를 따라
부정당한 증거를 하지 말며
잠언 14:12 과 잠언 16:25
어떤 길은 사람의 보기에는 바르나 필경은 사망의 길이니라
예수님 차별금지법이 통과되지 않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차별금지법=NO! NO! NO!
차별금지법의 폐해?
인권 인권하며 아이들을 훈계치 못하게 망치는 법
인권 인권하면서 아이들이 부모를 경찰에 고발하게 만드는 법
아이를 두고 쇼핑했다고, 벌금물리는 것이 미국의 뉴스에 보도된 현실입니다.
아이를 부모보다 위에 올려놓고, 부모의 힘과 권리는 없애버리는 법
여자를 남자의 위에 올려놓고, 남자의 힘과 권리는 없애버리는 법
유아 때부터, 어릴 때, 고집이센 아이들을 매로 다스리지 못하면, 결국 곧고,
아름다운 나무로 자라지 못하게 막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미래는 없습니다. 오직 대적과 반항과 부모와의 분리,
이기주의로 가는 법입니다.
설교 할 때 종교 차별한다고 예수님을 믿어야한다고 설교도 못하는 법
설교 할 때 죄를 지적하지 못하게 막는 법
전도하지 못하게 막는 법
길거리에서 맘껏 전도하여 지옥 가는 영혼을 천국으로 이끌지 못하게 개인의 자유
선택의지를 없게끔 귀를 막게 하는 법
듣던지 안 듣던지, 전도 할 수 있는 권리는 모든 종교에게 있는 것입니다.
미국은 교회에 십자문양도 못 넣게 할 정도로 점점 세분화되게 조여 오는 법입니다.
전도지 자체를 주지 못하게 벌금으로 막는다고 합니다.
앞으로 암흑의 시대에는,
대한민국에 차별금지법이 통과되면,
미국과 유럽처럼, 법에 걸리기 때문에 복음을 전파하지 말고,
혼자 자신의 믿음을 자신이 책임지고, 전도하지 말고 자신의 믿음만이라도 지옥에서 건져야한다고 합니다.
소돔과 고모라 때, 많은 사람들 속에서 롯 혼자 심령이 상했던 것처럼, 혼자 회개하고 천국 간 롯처럼,
본인만 마음속으로 예수님 믿고,
자신의 수명이 다할 때까지 살다가, 본인이라도, 죽음 앞에 회개하고 천국가면 된다고 합니다.
법에 걸리지 않는 선에서, 자신이 감당 할 수 있은 만큼, 뱀처럼 지혜롭게,
성령의 이끄심 따라 복음을 외치시면 될 것입니다.
어차 피 전하지 않으면 본인이 지옥입니다. 회개치 못하면,....지옥외침을 통해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을 사랑한다. 고 하는 것의 표현이 타인에게 예수님을 전하는 것이 바로 예수님을 사랑한다는 표현이라고,
예수님께서 사람을 만드신 목적이 찬송하기위해서 지어졌고, 그래서 믿지 않는 사람들이
노래방 가서 그렇게 노래를 하나봅니다
지옥소리에서 사람은 복음을 전하기 위해 이 땅에 태어난 것이라고,,,,,지옥외침을 통해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법에 걸리지 않게 지혜롭게...
예수님의 명령 따라 위험한 지역에 가서 목숨 걸고 외칠 분들도 있다고 지옥의 소리에서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어둠의 때에, 성령이 충만하신 분들은 예수님의 음성 따라,
어디든지 복음을 외치실 것입니다.
지금은 노아의 홍수 때와 같은 시대라고 합니다. 노아 때는 전 할 수 있어서, 전했지만, 노아보고 미쳤다고 했던, 전해도 듣지 않는 시대입니다.
그래서 노아와 그 가족만 물에서 건짐 받았던 것과 같다고 합니다.
성경에 핍박이 심하면, 핍박하지 않는 곳으로 옮겨 다니며, 온 동네를 다 다니지 못하여서 예수님께서 오신다고 성경에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믿음을 지킬 수 없을 정도로 핍박이심하면, 핍박이 없는 곳으로
옮겨다녀야하는 시대입니다.
앞으로 창조주께서 100년 후에 오실 찌, 우리가 죽은 후에 오실 찌,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감옥에 가서 죽음을 맞이한다고 천국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암흑의 시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지금 일상과 같이 집을 짓고 장가가고, 바쁘게 지금과 똑같이 살아가겠지만, 복음을 전파할 수 없기 때문에, 천국 갈수 있는 수가 극히 적을 것 이라고 합니다. 가족이 본인과 믿음이 같다면, 함께하고 서로 위로가 되지만, 그렇지 않다면, 전 할 때 가족을(아내가, 남편이, 자식이)차별금지법으로 고발하는 시대라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신앙이 같지 않을 경우 핍박이 심하지 않을 경우에는 같이 살지만, 신앙이 다르다고 종교를 강요할 수 없고, 묵묵히 혼자 성경보고, 기도하고, 생활에 충실하다가, 믿음 지키다 자신만이라도 천국 가야하는 시대라고 합니다.
전쟁이 나서 공산주의가 예수부인하면 살려준다고 협박하거나 할 때는, 죽어도 예수다 라 고 순교해야 한다고 합니다. (피했으나 잡힌 사람들도)
전 세계를 다니며 복음을 전파하는 사명이 있으신 분들은 어느 나라든지 가서 목숨을 걸고 전도하다가 죽으셔야하지만,
그렇지 않은 일반의 경우의 사람들은 각자믿음의 분량대로, 자신의 믿음이라도 지켜야 한다고 합니다.
말세의 난리와 난리속의 말세를 만난성도들은 매일 기도를 저축해 놔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히, 전쟁의 위협 속에 살아가는 나라에 사는 사람들은 전쟁이 언제 터져, 언제 죽을지 모르니, 매일 기도로 순교의 능력을 달라고 기도를 저축해 놔야한다고 합니다.
전도하지 못하게 막는 법, 차별금지법!
옳고 그름을 성경은 말하고 있고, 그것을 가르치는 곳은 기독교이기 때문에, 그런 것을 자녀에게 가르치지 못하게 되면
자녀가 타락의 길로 가난, 저주, 질병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점점 무정한 시대, 냉정한 시대, 이기주의시대, 사납고, 살인*음란이 난무한 시대, 대적하고 타협할 줄 모르는 시대, 부모를 대적하는 고통의 시대가 말세의 현상이라고 성경은 기록하고 다고 합니다.
의인들이 심령이 상하는 시대,
회개하라는 재앙, 난리, 전쟁, 테러, 살인.....의 시대 속에, 집을 짓고 시집가고 장가가고 바쁘고 바쁘게 살아가야하는 시대라고 합니다.
사회에도 소금이 있어야하는데, 소금을 없애버리면, 생선이 부패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소금의 역할을 없애는 법이 차별금지법입니다.
지금은 전체적으로 좋은 것들을 부각시키지만,
폭행하는 남편을 경찰이 찾아가고, 학대 속에 있는 아이를 경찰이 분리시켜주고 하는 극소수의 좋은 점은 있으나,
그러한 일들은 100년 전에도 있어왔고, 지금도 있는 일들입니다.
메스컴에서 부각시켜서 기이 하게하는 것일 뿐 언제나 극소수계층에는 있는 일 들입니다.
점점 악이 넘치는 시대에서, 그것은 나쁜 것이니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라 고. 사랑의 훈계를 전혀 받아들이지 못하는 악이 넘치는 시대가 되기 때문에, 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매우 찬성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라의 미래는 없습니다.
인권 인권하며 아이들을 훈계치 못하게 망치는 법
인권 인권하면서 아이들이 부모를 경찰에 고발하게 만드는법
자녀를 보호한다며 법으로 묶어 자녀를 방임한 결과로, 자녀들이 자라 악을 즐기는 타락한 성인들이 양성 되었습니다.
미국은 아침에도 아주 큰 개를 데리고 산책해야 할만큼, 악이 넘치고, 생명의 위협을 받는 나라!
타락한 나라가 되였습니다. 아멘
'살며 생각하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경 창세기와 한자 배우기 (0) | 2018.03.04 |
---|---|
바르게 살기 하나님이 주신 성경을 배우며 율법을 지켜 (0) | 2018.02.27 |
18년1월28일 정의가 바로서는 사회(건방진 놈들) 김주대 시인의 시 펌 (0) | 2018.01.28 |
17-12-16 노년 의 지혜 퍼온글 정리 (0) | 2017.12.16 |
17년12월6일 아침 모세는 가나안땅을 바라보라. (0) | 2017.12.06 |